기탄 수학 I-3 답지 (개정판) 본문

기탄 수학/기탄 I단계

기탄 수학 I-3 답지 (개정판)

정답 2020. 10. 24. 09:19
노력할수록 나는 계속 커져만 갈수 있습니다. 노력하면 분명히 어떤 것을 바라볼수가 있습니다. 노력하지 않으면 아마 힘들 것입니다. 노력하는 삶을 살게 되면 분명히 어떤 길이 보이게 됩니다. 내가 하기 싫은 일일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많은 대중들이 원하는 것들은 자신들이 할수 없거나 귀찮아하는 일일수도 있으니까요. 저는 그 귀찮음을 대신하고 싶습니다. 아래에 기탄 수학 I-3 답지 (개정판) 가 있습니다.

기탄 수학 I-3 답지 (개정판)

모든 것은 아이디어가 필요합니다. 이런 아이디어를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노력하지 않으면 할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특히 일을 하는데 있어서는 내가 하고 싶은 일이든 아니든 해야할수도 있습니다. 지금 내가 일을 하면서도 확실한 것은 저도 일을 하고 싶지는 않지만 다른 사람이 나아가지 않는 길을 가야지만 성공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위를 보면 기탄 수학 I-3 답지 (개정판) 가 있습니다. 오늘도 열심히 살아봅니다. 그렇다고 내가 원하는 삶 그대로 사아갈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노력하지 않는 삶 보다는 확실히 나을 것입니다. 답지는 구글 드라이브의 공유파일로 되어 있습니다. 편리하게 답지를 확인하시고 열심히 공부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