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탄 수학 I-1 답지 (개정판) 본문

기탄 수학/기탄 I단계

기탄 수학 I-1 답지 (개정판)

정답 2020. 10. 24. 05:38
누구나 할수 있는 일은 경쟁력이 없습니다. 내가 할수 있는 것에 대해서 어떤 것이 있는지 판단을 해야합니다. 판단하지 않으면 어떤 것도 할수 없습니다. 내가 어떤 면에서 강점이 있는지 확인하고 그것을 실무에 적용시키면 됩니다. 저는 시간을 사용해서 저의 노동력을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은 끈기가 없지만 저는 있습니다. 아래에 기탄 수학 I-1 답지 (개정판) 가 있습니다.

기탄 수학 I-1 답지 (개정판)

아무리 효율이 없는 일이라도 일단 도전해봅니다. 어떤 일이든지 처음에는 정말로 힘들수도 있습니다. 이런 것들이 노하우가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들을 이용해서 저는 적어도 1년은 제대로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열심히 하게 되면 분명히 정답은 있습니다. 그 정답이 너는 실패했어라는 말이라고 하더라도 그곳에서 얻게 되는 것이 있을수도 있으니까요.
위를 보면 기탄 수학 I-1 답지 (개정판) 가 있습니다. 정답을 편하게 체크하고 틀린 문제는 왜 틀렸는지 확인해보세요. 열심히 공부하고 틀렸다면 왜 틀렸는지 한번에 알수도 있습니다. 공부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잘 활용하시기 바라며 열심히 공부하세요. 제대로 활용해서 자신의 것으로 만드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