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탄 수학 K-2 답지 (기존판) 본문

기탄 수학/기탄 K단계

기탄 수학 K-2 답지 (기존판)

정답 2020. 10. 15. 07:44
책을 읽지 않은게 언젠지도 까마득합니다. 학생때는 아무래도 공부를 하니 어쩔 수 없었다는 핑계를 댔었지만, 성인인 현재 지금은 어떤 핑계를 댈 수가 없습니다. 이것은 저의 게으름이 100%입니다. 평생 읽어도 남는것이 책인데, 오늘도 이렇게 반성을 하게 되네요. 어휘력과 생각을 넓힐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 책읽는 것인데 말이지요. 저는 항상 말만, 생각만 하는 사람인게 분명한 것 같아요. 아래에 기탄 수학 K-2 답지 (기존판) 가 있습니다.

기탄 수학 K-2 답지 (기존판)

그래도 생각이라도 하는걸 괜찮다고 생각을 해야하는건 아니겠죠. 생각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누가 실천을 먼저 하느냐에 따라 그사람과 나의 차이를 만드는 것이겠죠. 비교를 하는 것은 좋은 것이 아니라, 내 자신이 발전할 수 있으려면 경쟁자가 필요하죠. 오늘 할 일을 다 마치고 영화, TV 이런것을 보는 것이 아닌 조금은 생산적인 활동을 해봐야겠어요.
위를 보면 기탄 수학 K-2 답지 (기존판) 가 있습니다. 학생 여러분들은 현재 무엇을 하고 계실까요. 저는 노래를 들으며 여유롭게 생각하며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무엇이든 좋아요. 누워 있는 것 빼고 무엇이든 하셨으면 좋겠어요. 언제 어디서든 다들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모든 사람이 행복한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