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탄 수학 K-1 답지 (기존판) 본문

기탄 수학/기탄 K단계

기탄 수학 K-1 답지 (기존판)

정답 2020. 10. 15. 06:11
사람은 평생 배우고 발전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성인이라고 노력할 것 없다. 이건 절대 아닙니다. 학생 때는 공부에 매진을 했다면, 이제 성인이 된다면 앞으로의 사회생활, 대인관계 등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고 노력을 해야 할 상황이 옵니다. 그래서 학생때 공부만 할 때가 좋았다. 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것이 아닙니다. 다 어른들의 생활의 지혜 같습니다. 너무 꼰대같은 말이였나요. 그럼에도 어쩌나요. 저역시도 느끼고 있는 요즘입니다. 아래에 기탄 수학 K-1 답지 (기존판) 가 있습니다.

기탄 수학 K-1 답지 (기존판)

세상살이가 내가 하고싶은 일만 하면 참 좋을텐데 내가 하기 싫은 일을 신경써야 하는 날이 많습니다. 이게 내가 금수저고 사는데 아무런 부족함이 없다면 조금은 다르겠죠. 저는 금수저가 아니라 그들의 세상살이가 어떤지는 모르겠으나, 그래도 그들은 다른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세상에 어려움이 없는 사람이 어디있을까요. 다들 말못할 속사정이 있다고들 하잖아요.
위를 보면 기탄 수학 K-1 답지 (기존판) 가 있습니다. 내 상황이 변변치 못하더라도, 상황을 이겨낼수 있는 내 자신을 만들어나가고, 제발 남탓, 나는 안돼, 이런 부정적인 생각은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생각이 생각을 낳는다고 하잖아요. 좋은 생각을 해야 좋은 일들도 올 법이고, 나만 힘든 것이 아닌 다른사람들도 마찬가지로 다른 힘듬을 가지고 있을테니 다들 좌절할 일이 온다 하더라도 긍정에너지를 발산하며 함께 화이팅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