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탄 수학 C-1 답지 (기존판) 본문

기탄 수학/기탄 C단계

기탄 수학 C-1 답지 (기존판)

정답 2020. 10. 5. 09:21
추석은 언제나 즐거운 날이었습니다. 하지만 올해 추석은 그렇게 좋은 날이 아닌 것 같습니다. 친구들과의 거리도 많이 멀어진 느낌이 들고 그냥 제가 다 잘못했기 때문에 생겨난 일이겠지요. 제가 잘못한 일이기 때문에 어떻게 누구 탓을 할수도 없습니다. 내 자신이 잘못 했으니까 더 노력해야합니다. 노력하지 않으면 안무것도 할수 없습니다. 지금 저는 하나만 집중을 하고 싶습니다. 여러개를 집중하고 싶지 않습니다. 어떤 다른 곳에서 힘든 일이 있다면 그냥 넘기고 싶습니다. 아래에 기탄 수학 C-1 답지 (기존판) 가 있습니다.

기탄 수학 C-1 답지 (기존판)

세상에는 중요도를 나눌 수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삶을 살아가다 보면 분명히 내가 원하는 삶이 있고 아닌 삶도 있습니다. 그런 삶을 어떻게 내가 생가하고 꾸려나가느냐에 따라서 나의 삶은 달라질수 있습니다. 어떤 것이 정답이라고 그 누구도 말을 할수 없습니다. 오직 나 자신이 원하는 삶에 대해서 고민하고 제대로 살아가기 위해서 생각하면 됩니다.
위를 보면 기탄 수학 C-1 답지 (기존판) 가 있습니다. 저는 그냥 열심히 살아갈 뿐이고 내가 생각하는 가장 중요한 부분에 더 집중을 하려고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 가족입니다. 그 어떤 것보다 중요한 것입니다. 답지는 구글 드라이브의 공유 파일로 되어 있습니다. 편리하게 확인할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로 pdf 뷰어 없이 볼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답지를 보고 공부하는데 잘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